로고중역책상사무용책상회의용테이블의자소파
상단가로가긴배너
1/92/93/9
4/95/96/9
7/98/99/9
제목책상책장의자회의용테이블
소파테이블파티션인테리어가구철제가구기타소품

가구이슈 | Posted by 거산가구 2019. 1. 30. 09:00

스크래치가구 사무실에 좋아요

스크래치가구는 리퍼브가구로도 불리우는데, 최근 많은 분들이 찾고 있어 인기가 상종가를 달리고 있는 가구입니다. 그도 그럴것이 저렴한 비용에 비해 높은 퀄리티를 갖췄기 때문입니다. 경제상황이 좋지 않아 중고가구를 찾는 분들이 늘어난다지만 아시는 분들은 이보다 가성비가 뛰어난 리퍼브를 찾고 계십니다.

 

 

 

그럼 리퍼브가구는 무엇이고 왜 인기를 누리고 있을까요? 정확히는 새가구도 아니고 중고도 아닌 제품인 스크래치가구는 정상적인 제품이지만 이동중이나 보관 또는 전시하는 과정에서 생긴 흠집이난 가구입니다. 때문에 저렴하게 판매하게 되는 것인데 품질은 새가구, 가격은 중고라는 매력으로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예전에는 가구에 흠집이 생기면 어느 정도 수리를 하여 팔거나 아님 회수 또는 분해하여 새가구로 만들어 판매하곤 했습니다. 하지만 이럴 경우 처음 제조한 후 다시 분해하고 다시 대체품을 넣어 조립하게 되면 상당한 시간이 소요되고 높은 인건비 하에서는 전혀 실익이 없는 가구가 되어버립니다.

 

 

 

때문에 리퍼브가구로 저렴하게 판매하더라도 이러한 판매방식이 결국 이익이 되는 구조가 되어 버렸습니다. 약간의 흠집이 있는 가구지만 특히 사무실에서는 무척 매력적인 제품입니다. 가정에서 사용하는 가구는 가능한 조심스럽게 잘 관리가 되지만 회사에서는 관리가 쉽지 않습니다.

 

 

 

사무실에서 사용하게 되는 사무용가구는 업무에 효율을 위해 제작되었습니다. 대부분의 사무용가구는 디자인보다는 효율성이 강조된 제품입니다. 사무실가구는 언제든 스크래치가 생기기 쉽습니다. 또한 사용하는 직원들도 가구에 난 상처에는 그리 큰 신경을 쓰지 않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스크래치가구는 사무용으로는 더할 나위 없이 좋은 가구인 것입니다. 약간의 흠집은 있지만 전체적으로는 새가구처럼 깔끔하고 깨끗한 제품입니다. 자세히 들여다보지 않는다면 그리 쉽게 티가나지는 않습니다.

 

 

 

그럼 이러한 스크래치가구의 문제점은 무엇일까요? 저렴하고 좋은 품질의 가구이지만 사무실에서는 한 두개의 책상이 아닌 대량의 가구가 필요합니다. 즉 충분한 물량이 확보되지 못하면 이또한 낭패가 될 수 있습니다. 또한 가구의 종류도 다양해야 합니다. 그래야 원하는 제품을 원하는 만큼 구매할 수 있습니다.

 

 

 

리퍼브사무용가구 전문점인 저희 거산사무용가구가 바로 그러한 곳입니다. 충분한 물량과 다양한 종류의 리퍼브가구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유는 저희 거산은 바로 공장부지에서 직접 직영으로 운영하는 곳이기 때문입니다. 언제든 저희 거산으로 연락하시거나 방문해 주시면 성심성의껏 안내해드리 겠습니다.

 

 

 

2019/01/28 - [가구이슈] - 리퍼브가구 사무용으로 좋아요

2019/01/25 - [가구이슈] - 분당 판교 용인 사무용가구 역시 거산에서 알아보세요

2019/01/23 - [가구이슈] - 리퍼브가구 구입 공장형할인매장에서 알아보아요

2019/01/22 - [가구이슈] - 2019년 사무용가구 리퍼브제품 특가판매

2019/01/18 - [가구이슈] - 사무용의자 저렴하게 좋은 제품 구매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