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중역책상사무용책상회의용테이블의자소파
상단가로가긴배너
1/92/93/9
4/95/96/9
7/98/99/9
제목책상책장의자회의용테이블
소파테이블파티션인테리어가구철제가구기타소품

사무용의자 가격과 품질의 두마리 토끼를 잡자

 


 

사무용가구에는 의자, 책상, 쇼파, 파티션, 테이블 등 다양한 품목이 있습니다. 이중에서 하루종일 일하는 직원들의 위해 꼭 신경써서 골라야 할 가구는 사무용의자입니다. 하루를 사무실 책상앞에서 일하다 보면 피로감이 쌓이게 되는 것은 너무도 당연한데, 제대로 고른 의자는 이러한 직원의 노고를 상당히 줄여줄 수 있습니다.



 

 


 

사무용의자는 앉았을 때 어느 정도 쿠션감이 있어야 장시간 앉았을 때 허리에 무리가 덜가게 됩니다. 또한 의자의 높낮이가 조절가능한 것이 좋은데, 책상과의 높이 조절이 적당해야 팔에 무리가 덜가게 되기 때문입니다. 바퀴가 달린 의자는 이동이 가능하여 편리한데, 이동시 바퀴소리가 잘 나지 않는 우레탄 소재의 바퀴가 업무 집중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예전에는 사무용가구들은 색상이 대체로 어두운 계통을 디자인인 단순한 것을 선호하는 경향이 강했습니다. 하지만 최근에는 밝고 다양한 디자인의 제품들이 많아 졌으며, 디자인도 선택의 폭이 넓어지고, 각가지 편이성이 들어있는 기능성 제품들도 늘어나고 있습니다.



 

 


 

이러한 트렌디하고 여러 가지 기능성을 갖춘 제품들은 아직은 아무래도 고가의 가격을 형성하고 있는 것이 사실입니다. 의자를 한 두개 사는 것이 아닌 대량구매를 해야하는 사무용의자로는 상당한 부담을 갖게 되는 것이 현실입니다.



 

 

 


가격 때문에 품질은 선택의 우선순위에서 뒤로 밀리곤 하는데, 저가형의 사무용가구를 생각하거나 중고가구를 고려하고 있다면 추천해 드릴 대안이 있습니다. 바로 리퍼브가구입니다.



 

 


 

리퍼브가구는 약간의 흠집은 있으나 한 번도 사용하지 않은 새제품입니다. 품질은 새가구지만, 가격은 중고가구 수준으로 팔리고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리퍼브제품은 일반제품과 마찮가지로 튼튼한 재질로 같은 공정과정을 거쳐 생산 된 제품이기 때문에 제품의 품질면에서는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거산사무용가구는 공장에서 직접 생산한 제품을 500여평의 넓은 전시매장에서 직접 판매하고 있습니다. 산뜻하고 깔끔한 디자인의 사무용가구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특히 품질이 우수하고 믿고 사용할 수 있으며, 가격도 착한 리퍼브가구 역시 골로루 준비되어 있습니다. 언제든지 방문하시면 직접 보시고 앉아도 보시면서 편안하고 편리한 사무용의자를 고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