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중역책상사무용책상회의용테이블의자소파
상단가로가긴배너
1/92/93/9
4/95/96/9
7/98/99/9
제목책상책장의자회의용테이블
소파테이블파티션인테리어가구철제가구기타소품

가구이슈 | Posted by 거산가구 2021. 4. 16. 18:02

사무용가구 가격? 품질?

사무용가구 가격? 품질?

 

 

사무실에서 없어서는 안될 사무용가구 반드시 구매해야 하지만 가격이 만만치않아 걱정입니다. 인터넷 등을 살펴보아도 대체로 맘에 드는 것은 고가이고, 저렴한 것은 쉽게 눈에 들어오지 않습니다. 특히 전체 사무실을 위해 대량구매를 해야한다면 가격적 부담은 더욱 클 수밖에 없습니다.

 

 

 

 

때문에 보다 가격이 저렴해서 부담을 덜 수 있는 중고가구 쪽으로 눈을 돌리시는 분들도 상당수 입니다. 인터넷 등으로 인해 정보나 유통이 쉬워진 탓이기도 합니다. 잘만 고른다면 저렴한 가격에 어지간한 품질의 제품을 구할 수 있어 활용도가 늘어나고 있습니다.

 

 

 

 

 

하지만 그에 상응하는 문제점 또한 있는 것이 현실입니다. 중고 사무용가구의 경우는 품질의 차이가 있다는 것입니다. 중고라 할지라도 좋은 품질의 제품은 여전히 가격이 만만치 않습니다. 또한 무작정 저렴하기만 한 중고는 제품의 품질이 보장되지 못합니다.

 

 

 

 

 

특히 중고제품의 경우 외관이 별다른 문제가 없어 보여 구매하여 사용하다 보면 일여년은 잘 사용했는데 점점 고장이 나는 경우가 왕왕있습니다. 대부분 사무용가구를 구입하시는 분들의 경우 보통 최소 몇년은 사용할 목적으로 구입하는 경우가 많아 이럴때는 무척 난감한 상황입니다.

 

 

 

 

 

물론 적당한 가격에 괜찮은 품질의 중고가구를 사서 잘 사용한다면 더할나위 없겠지만, 이는 항상 담보되지 못한다는 것이 문제입니다. 사무실은 매일 다수의 사람들이 사용하는 곳이고, 대부분은 가구에 대해 무신경하며, 그리 조심성있게 사용하지는 못하는 것이 현실입니다.

 

 

 

 

 

때문에 사무실에서 사용하는 가구는 특히 어느정도는 품질이 보장되어야 합니다. 그러한 측면에서 중고가구 보다는 리퍼브가구를 추천해 드립니다. 리퍼브 사무용가구는 저렴한 가격에 품질은 새제품과 같다는 장점으로 많은 분들에게 어필되고 있는 제품입니다.

 

 

 

 

 

그럼 리퍼브가구에 대해 좀 더 알아볼까요? 리퍼브가구는 제품을 생산, 이동, 보관, 전시 등의 과정에서 생긴 작은 흠집 등으로 인해 정상제품으로 판매하지 못하고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게 된 제품입니다. 소위 가격은 중고가격에 품질은 새제품이라고 홍보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소위 가격과 품질의 두마리 토끼를 모두 잡은 제품으로 평가받고 있는 제품이 바로 리퍼브가구입니다. 특히 저히 거산사무용가구는 공장부지에서 직접 운영하는 리퍼브전문매장을 운영하고 있어 어느 매장보다 다양하고 충분한 물량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사무용가구, 가격과 품질 중에서 고민이시라면 저희 거산으로 방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