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중역책상사무용책상회의용테이블의자소파
상단가로가긴배너
1/92/93/9
4/95/96/9
7/98/99/9
제목책상책장의자회의용테이블
소파테이블파티션인테리어가구철제가구기타소품

가구이슈 | Posted by 거산가구 2020. 1. 15. 17:48

사무용책상 선택 어렵지 않아요

사무용책 선택 어렵지 않아요 ^ ^

 


"사무용책상 구입하는데 뭐 그리 어려울게 있나?" 라고 생각하면 별것 아닐 수 있지만 자신의 사무실에 맞는 것을 구입하려 하면 이것저것 따져볼 것이 제법 있습니다. 만약 책상을 열개이상 사야한다면 그에따른 의자 등도 함께 구입하는 것이 일반적이어서 비용 또한 만만치 않고 한 번 잘못 구매하게 되면 되돌리기 쉽지 않을 뿐아니라 업무에도 상당한 지장을 초래할 수 있어 제대로된 선택은 결코 만만하게만 볼 수없습니다.



 

 

 


일단 대부분의 사무용책상 구매고객이 선택을 위해 쉽게 접근하는 방법은 디자인, 품질, 가격 정도 입니다. 사실 이정도만 잘 고려해서 구입해도 나중에 그리 후회가 남지 않으리라 생각합니다. 하지만 좀더 고민해 본다면 더욱 업무효율에 도움이 되는 제품을 구입할 수도 있습니다.



 

 

 


일단 가능하면 모든 책상을 획일적으로 구입하기 보다는 업무나 용도에 맞게 구입할 수 있도록 고려해볼 필요가 있습니다. 어떤 직원은 책상을 넓게 써야 할 수도 있고 다른 직원은 적당한 넓이면 충분할 수도 있습니다. 또는 ㄱ(기역)자 책상이 맞는 분들도 있습니다.

 



 


 

판매하시는 분의 추천만을 믿고 구매하는 것이 나쁜 것은 아니지만 결국 자신이 결정해야 하기때문에 이러저러한 고민을 해본 것과 그렇지 않은 것은 차이가 있기 마련입니다. 때문에 사무실의 구조를 그려보고 크기와 들어가야 할 책상의 갯수, 효율적 업무를 위한 동선 등등을 고려해 보실 것을 권해 드립니다.



 

 

 


예를들어 서류나 컴퓨터작업 중에 한가지만 주로 하신다면 일자형 책상이면 충분합니다. 하지만 책상에서 처리해야 할 서류작업도 많고 컴퓨터 작업도 많은 경우에는 ㄱ(기역)자 책상을 추천해 드립니다.

 



 


 

ㄱ(기역)자 책상은 실용성이 뛰어난 장점이 있습니다. 때론 CEO에는 맞지 않는다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계신데, 직접 작업을 많이 하시는 실무형 임원에도 제법어울리는 사무용책상입니다. 물론 임원분이시라면 그에 걸맞는 좋은 품질의 제품을 구입하시면 됩니다.



 

 


 

옆에 두고 보관해야 할 서류가 많은 직원이라면 h형의 사무용책상을 추천해 드립니다. 책상의 한쪽 끝부분에 책장같이 사용할 수 있도록 되어 있어 자신만의 서류를 관리하기가 편리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또한 최근에는 너무 앉아서 일하는 것은 건강에 않좋다는 이야기가 나오면서 서서일할 수 있는 높낮이 조절 사무용책상이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서서일하는 것이 척추건강에도 좋지만 업무의 효율과 집중에도 좋다는 보고서들이 속속 발표되고 있습니다.

 



 




사무용책상을 잘 구입한다는 것은 단순히 저렴하고 튼튼한 책상을 구입하는 것만이 아닌 업무의 효율과 직원의 건강까지도 생각해야 하는 때가 온 것 같습니다. 저희 거산사무용가구에서 여러분에게 맞는 다양한 책상을 만나 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