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중역책상사무용책상회의용테이블의자소파
상단가로가긴배너
1/92/93/9
4/95/96/9
7/98/99/9
제목책상책장의자회의용테이블
소파테이블파티션인테리어가구철제가구기타소품

가구이슈 | Posted by 거산가구 2020. 12. 2. 18:11

리퍼브가구 실속있게 사무실 꾸미기

리퍼브가구 실속있게 사무실 꾸미기

 



12월은 새로운 한 해를 준비하는 달입니다. 새롭게 플랜한 사업을 꼼꼼히 구체화하면서 반드시 챙겨야 할 것이 한둘은 아닐 것입니다.  쉽지않은 상황에서도 사업을 지속적으로 유지하고, 사업이 흔들리지 않기 위해서는 역시 자금이 부족하지 않아야 할 것입니다. 때문에 비용을 절감하는 것은 사업의 시작과 유지에서 무척 중요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사무실가구는 없어서는 안될 품목이여서 반드시 구매를 해야 합니다. 또한 구매갯수에 따라 상당한 비용이 들어가게 됩니다. 하지만 가구를 싸게 구매하게 된다면 다른 품목에 비해 절감효과 역시 커지게 됩니다. 가구구매비용을 줄이기 위해서 중고가구를 생각하기도 하는데 이보다 리퍼브가구를 추천해드립니다.

 



 

 


중고가구와는 달리 리퍼브가구는 다른이가 사용하거나한 가구가 아닌 다른 누구도 사용한 적이 없는 새가구입니다. 다만 가구를 생산이나 운반, 보관, 전시등의 과정에서 생긴 흠집이 있는 가구입니다. 물론 흠집으 일정한 손질을 거쳐 판매하게 됩니다.

 



 

 


리퍼브가구는 최근 많은 이들이 즐겨찾는 인기품목입니다. 그도 그럴것이 제품의 가격은 중고가격과 견줄만한데, 제품의 품질은 새제품과 다르지 않기 때문입니다. 때문에 저렴하고 실속있는 제품을 원하는 많은 분들에게 인기가 있습니다.

 



 


 

흠집가구, 스크래치가구, 전시가구 등도 모두 리퍼브에 속하는 제품이라 할 수 있습니다. 중고가구는 가격은 저렴할지 모르지만 일단 다른이가 사용하던 제품이라 품질이 어떤지도 알기힘듭니다. 한 일여년 사용하다 망가지면 달리 방법이 없어 난처하게 됩니다.

 



 


 

또한 중고는 일단 제품이 다른이가 사용한 흔적을 지울수는 없습니다. 아무리 잘 손질하여 내보내도 어딘가 낡은 느낌을 지울수는 없습니다. 반면에 리퍼브는 누구도 사용하지 않은 제품이므로 사무실에 배치하면 새제품과 차이가 없습니다.



 

 

 


또한 리퍼브가구의 작은 흠집은 사무실에서 그리 눈에 띄이지 않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왜냐하면 여러사람이 함께 사용하는 사무실이라는 공간의 특성상 가구에 생긴 작은 흠집의 흔적에 대해 그리 신경쓰는 사람은 없기 때문입니다.



 

 


 

중고가구나 리퍼브가구의 문제는 충분하고 다양한 물량의 확보입니다. 가격이 저렴하다고 그닥 맘에 들지도 않은 제품을 구입할 수는 없수는 없기때문입니다. 그만큼 충분하고 다양한 제품을 확보해야 하고 또한 품질에 대해서도 믿을만해야 합니다. 500여평의 전시매장을 공장부지에서 직영으로 운영하는 저희 거산사무용가구로 방문하시면 고객이 원하시는 제품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