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중역책상사무용책상회의용테이블의자소파
상단가로가긴배너
1/92/93/9
4/95/96/9
7/98/99/9
제목책상책장의자회의용테이블
소파테이블파티션인테리어가구철제가구기타소품

안녕하세요.

제법 많은 행사가 있었던 5월도 가고 이제 한 해의 절반인 6월로 접어들었습니다. 올 한해를 돌이켜 보면 참 많은 일들이 있었던 것 같아서 남은 기간에도 또 어떤 일들이 펼쳐질지 기대가 되네요.

 

5월은 새로운 출발을 의마하는 가장 대표적인 달이지요. 유독 새 신랑, 새 신부가 되어 새로운 가정을 꾸리는 분들도 많이 계시고, 그 동안 꿈꿔왔던 나만의 사업을 본격적으로 시작하는 분들도 많이 계시고요.

 

 

 

6월도 이에 못지 않게 상반기를 잘 마무리하고 하반기를 잘 시작할 수 있도록 준비를 하는 달입니다. 의욕과 의자가 넘치는 한 달인 만큼 평소에는 별로 관심을 두지 않았던 가구에도 관심이 가기 시작하지요. 여러분들은 '가구'라는 단어를 들었을 때 어떤 것들이 가장 먼저 떠오르시나요?

 

 

 

휴식이 필요하신 분들은 쇼파나 침대처럼 폭신폭신한 가구들을 주로 떠올리고, 요리를 자주 하시는 분들은 주방가구를 떠올리실 것 같은데요. 장시간 학교에 머무르는 분들은 책걸상이나 칠판 등 학교용 가구를 떠올리실 수도 있고요.

 

 

 

이렇듯 가구는 워낙 다양한 카테고리로 세분화되어 있지만, 저는 오늘 그 중에서도 리퍼브가구에 대한 이야기를 중점적으로 다루어볼까 하는데요. '리퍼브가구'란 판매장에 전시된 경험이 있거나, 미세한 흠집 등이 있어 매장에 출하되지 못한 제품을 고치고 손질하여 정품보다 저렴하게 파는 제품을 의미합니다.

누군가가 어느 정도의 기간동안 어떻게 사용해왔는지 불분명한 중고 제품과는 엄연한 차이가 존재하는 새 상품이지요.

 

 

 

워낙 TV프로그램이나 연예인들을 통해 다수 언급되었기 때문에 리퍼브 제품들에 대한 일반인의 관심도도 확연하게 증가한 상태인데요. 리퍼브 제품만을 전문적으로 취급하는 브랜드들이 우후죽순으로 생겨나느 것으로 보아 앞으로도 그 인기는 계속해서 상승할 것으로 예측할 수 있습니다.

 

성능은 새 제품과 다름없는데 정가에 비해 할인된 가격이라는 메리트도 있고, 또 미국이나 영국 등 선진국에서는 리퍼브 제품 활용을 적극 권장하는 추세이기도 하지요.

 

 

 

거산사무용가구는 수많은 가구 종류 중, 사무용가구만을 전문적으로 취급하고 있는 곳입니다. 물론 일반 가정이나 가게 등 다양한 곳에서 가구를 필수로 사용해야겠지만, 사실상 가장 큰 부담으로 느껴질 분들은 바로 사무실을 운영하는 분들이라고 생각이 들었기 때문입니다.

 

 

 

직원 수에 맞는 책상과 의자, 회의용 테이블, 파티션과 책장, 대기실용 소파 등 수많은 품목을 한꺼번에 구입해야 하는 것에 비해 예산은 상당히 한정적이고 제한적이라는 단점이 있는데요. 이러한 고민들을 거산사무용가구를 통해 원만하게 해결하실 수 있도록 사무용가구에 중점을 두고 운영되고 있는 것이지요.

 

 

 

거산가구는 500평을 웃도는 넓은 매장에 다양한 품목과 수량을 확보학 있습니다. 또, 공장직영 시스템으로 운영되기 때문에 중간 과정에서 불어나는 마진 비용이 없고 그 결과 중고와 비슷한 가격에 가구를 판매할 수 있게 되었지요.

 

 

 

고객 한 분, 한 분에게 최선을 다 하기 위해 전국 어디에서도 만나보실 수 있도록 온.오프라인이 동시에 운영되고 있기도 한데요. 인터넷을 통해 주문하실 경우, 2~5일 내에 가구를 받아보실 수 있도록 직배송 시스템까지 도입을 마친 상태입니다.

 

 

 

물론 자체적으로 엄격한 품질 관리를 실시하고 있으나, 고객님의 입장에서는 조금 더 확실하게 가구를 살펴보고 상태를 확인하고 싶은 마음이 드는 게 자연스러우실 텐데요. 실물을 직접 확인할 수 없는 온라인 고객님들을 위해서 홈페이지 상에 흠집 부분을 공개하고 있습니다.

 

 

 

배치를 완료하면 주로 눈에 거슬리지 않을 만한 미세 흠집가구만을 취급하고 있기 때문에 사무실의 분위기가 저하되는 일이 거의 없다고 생각하시면 되는데요. 혹시라도 사용에 불편감이 느껴질 정도로 큰 손상이 입은 제품이 있다면 100% 교환하실 수 있으니 이 부분에 대해서도 안심하시면 좋겠습니다.

 

 

 

거산가구는 단순한 리퍼브가구를 취급하는 곳이 아닙니다. 사무실의 분위기, 실용성, 편하함까지 모두 갖춘 가구들을 중고 가격에 제공하는 곳입니다. 중고 가격에 새 제품을 만나는 특별한 기회의 주인공이 되시기 바라며, 이만 줄여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19/05/27 - [가구이슈] - 사무용가구 만족도 높은 곳은 바로 이곳

2019/05/15 - [가구이슈] - 화성사무용가구 중고 가격에 만나볼 수 있어요

2019/05/09 - [가구이슈] - 사무용가구 절반 가격에 구할 찬스

2019/05/07 - [가구이슈] - 사무용책상 장만이 부담스러우셨다면

2019/05/02 - [가구이슈] - 리퍼브가구 배치해서 깔끔한 사무실 만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