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중역책상사무용책상회의용테이블의자소파
상단가로가긴배너
1/92/93/9
4/95/96/9
7/98/99/9
제목책상책장의자회의용테이블
소파테이블파티션인테리어가구철제가구기타소품

가구이슈 | Posted by 거산가구 2019. 5. 27. 11:56

사무용가구 만족도 높은 곳은 바로 이곳

안녕하세요.

마냥 끝나지 않을 것 같던 봄도 어느새 끝이 나고 여름이 찾아 왔습니다.

아마 벌써부터 에어컨 사용을 시작하신 분들도 여럿 계시리라 생각이 되네요.


그나마 오늘은 비가 와서 더위가 한풀 꺽였는데요. 요며칠 처럼 더운 날에는 외출을 자제하고 실내에 머무는 것이 가장 행복하게 느껴지곤 합니다. 내가 머물 수 있는 공간을 효율적으로 채워주고, 일상생활에 편리함을 더해주는 것이 바로 가구라고 생각합니다. 집, 사무실, 심지어는 음식점이나 카페에서도 가구를 생략할 수는 없지요.




가구의 중요성은 이미 오랜 시간부터 대두되어 왔기 때문에 그 종류 역시 다양하게 발전해왔습니다. 대표적으로는 가벼운 철제를 사용해 시원하고 개성 있는 인테리어를 돕는 철제 가구, 나무의 결을 그대로 살려 따뜻하고 안락한 느낌을 주는 원목 가구 등이 있지요.




사실 가구는 내구성이 뛰어나야 오래도록 변형 없이 사용할 수 있고, 공간의 분위기를 자아낼 수 있기 때문에 소모품인데도 불구하고 상당한 가격을 자랑하는 아이들이 많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부담을 느끼시는 분들이 많아 시중에는 직접 조립해서 사용할 수 있는 조립 가구나 이사 직전 짧은 기간 동안 사용하고 버릴 목적의 값싼 가구들도 나와 있는 상태이지요.




특히 사무용가구를 알아보고 계시는 분들의 경우에는 내구성과 편리함, 실용성과 가격까지 모든 것을 비교해 보고 가장 현명한 선택을 하시는 것이 바람직한데요. 사무실이라는 공간에는 많은 사람들이 오랜 시간 머무르고, 그 과정에서 손상이나 변형일 쉽게 올 수 있기 때문입니다. 


단순히 저렴한 가격에 초점을 맞추고 선택을 해서도 안 되고, 또 값비싼 가격이라고 해서 무조건 좋다는 보장이 없기 때문에 더욱 꼼꼼하게 살펴보는 과정이 필요한 것이지요.




저희 거산사무용가구는 리퍼브가구를 전문적으로 다루고 있는 곳입니다. 고객님들의 사무실이 품격을 지니면서도 편리할 수 있도록 높은 품질의 가구들만 엄선해 소개하고 있는데요. 사무실을 채우기 위해서는 여러 가지 가구를 대량으로 구입하는 경우가 많고, 이 부분에서 부담감을 느끼는 분들이 많이 계시기 때문에 보다 저렴하게 구입하실 수 있도록 운영되고 있는 곳이지요.




여기서 잠깐 '리퍼브가구'가 생소하게 느껴질 수도 있기 때문에 잠시 간략한 설명을 덧붙여 보겠습니다. 리퍼브가구란 약간의 흠집 등으로 인해서 매장에 출하되지 못한 제품을 손질해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는 새 상품을 의미합니다.


새상품이라는 점에서 중고와는 분명한 차이점을 가지고 있으며, 제품마다 손상의 정도가 천차만별일 수는 있으나 자체적으로 품질 관리에 상당 부분 투자하고 있기 때문에 사용에 불편함이 느껴질 만한 흠집은 느끼실 수 없지요.




만약 사용하지 못할 부분이 발견될 시 100퍼센트 교환까지 보장하고 있기 때문에 기존의 고객님들이 이미 많은 상황인데요. 500평형대의 공장형 매장에 중역 책상이나 의자 등 다수의 품목을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제품의 선택도 자유로울 수 있다고 자신 있께 소개해드리고 싶습니다.




엄격한 품질 관리와 손상에 대한 손질을 진행하고 있으면서도 저렴한 가격에 소개할 수 있는 이유는 거산사무용가구가 공장직영 매장으로 운영되고 있기 때문인데요. 유통과정에서 불어나는 마진 비용을 모두 생략했기 때문에 새 상품인데요 불구하고 중고와 유사한 각겨에 만나보실 수 있는 것이지요.




저희 매장은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동시에 운영되고 있습니다. 고객님께서 편리한 방법으로 이용하시면 되는데, 특히 직접 물품 확인이 불가능한 온라인의 경우에는 손상부위와 함께 설명을 기재해 오픈하고 있기 때문에 주문 전 상세한 사항에 대해 미리 확인하는 것이 가능하지요.

혹시 사이즈나 기타 문의 사항이 있는 경우에는 전화 혹은 이메일을 통해 전문가로부터 상담을 제공 받으실 수 있습니다.




사무용가구를 알아봄에 있어 터무니없는 가격이나 부족한 물품으로 고생하는 분들이 많으신 것으로 압니다. 거산사무용가구를 통해 편리하고 간단하게 사무실을 채워보시는 건 어떨까요? 고객님들이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가구를 만나보실 수 있도록, 업무에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이 만들어 지도록 앞으로도 늘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










2019/05/15 - [가구이슈] - 화성사무용가구 중고 가격에 만나볼 수 있어요

2019/05/09 - [가구이슈] - 사무용가구 절반 가격에 구할 찬스

2019/05/07 - [가구이슈] - 사무용책상 장만이 부담스러우셨다면

2019/05/02 - [가구이슈] - 리퍼브가구 배치해서 깔끔한 사무실 만들기

2019/04/30 - [가구이슈] - 사무용가구 절반 가격에 새 상품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