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중역책상사무용책상회의용테이블의자소파
상단가로가긴배너
1/92/93/9
4/95/96/9
7/98/99/9
제목책상책장의자회의용테이블
소파테이블파티션인테리어가구철제가구기타소품

가구이슈 | Posted by 거산가구 2018. 6. 14. 12:05

수원사무용가구 잘팔리는 좋은 가구는

수원 사무용가구 잘팔리는 좋은 가구는

 

 

저희 거산으로 사무용가구를 구입하려 오시는 분들의 대부분의 자신만의 기준을 가지고 물건을 구매하십니다. 각기 다른 이유가 있지만 대개의 기준은 요몇가지로 압축되게 됩니다. 품질우선제품, 저렴한제품, 비싼제품, 많이팔리는 제품 등입니다. 모든 분들이 합리적 소비를 원하시지만 가구는 워낙 드물게 구매하는 분야라 정확한 기준에 따라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결코 쉽지는 않습니다. 

 

 

 

저희가 기본적으로 추천해드리는 기준은 다음과 같습니다. 아마도 일반적인 많은 분들이 원하시는 제품입니다만 소위 가성비가 뛰어난 제품을 추천해 드리곤 합니다. 수원사무용가구에서는 비용과 품질의 두가지 측면에서 어느 쪽으로도 치우치지않고 좋은 품질의 가격도 저렴한 제품, 여기에 원하시는 스타일이나 디자인의 제품을 선택하시도록 돕고있습니다. 

 

 

 

사무실에서 사용하는 사무가구는 가정용과는 구매나 선택의 기준이 좀 다르게 됩니다. 가정용은 인테리어적 측면이 강해 제법 비싼 제품이라도 허용되고 오히려 선호되기도 합니다. 하지만 사무용은 이보단 경제적 측면, 효율적측면을 보게 됩니다. 일단 업무에 중점을 두는 가구이기 때문입니다.

 

 

 

그럼 몇가지 좋은 사무가구를 구입하는 요령을 수원사무용가구에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일단 사무용가구 전문매장을 방문하는 것입니다. 가정용가구와 사무용을 함께 판매하는 곳은 전문매장에 비해 종류나 다양성이 떨어지게 됩니다. 가능하면 전시매장이 큰 곳을 방문하는 것이 좋습니다.  

 

 

 

일반적으로 가구는 부피가 매우 큰 제품입니다. 때문에 물류나 유통단계에 따른 비용이 제법들어가는 품목입니다. 이는 단계를 줄이고 운송에 따른 비용을 줄일 수 있다면 보다 저렴하게 판매가 가능하게 됩니다. 일반 소매나 도매점 보다는 공장에서 직접 운영하는 직영점에서 보다 저렴하게 제품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보다 저렴하게 좋은 제품을 구입할 수 있는 한가지는 리퍼브가구를 구입하는 것입니다. 사무실에서 다수의 가구를 구매를 해야하는데 새제품은 비용부담이 큰 분들이 계십니다. 저희 수원사무용가구에서는 이런 분들에게 우선 중고쪽으로 눈을 돌리시기보다 가성비가 뛰어난 리퍼브가구를 추천해 드립니다.

 

 

 

리퍼브는 작은 상처등으로 정상제품보다 저렴하게 판매하게 되는 새제품입니다. 사무실의 특성상 여러사람이 업무를 보다보면 가구에 작은 상처는 언제든 생길 수 있고 또 이러한 작은 상처에 신경을 쓰는 직원은 거의 없습니다. 때문에 품질은 새가구와 같고 가격은 중고만큼 저렴한 제품인 리퍼브는 사무용으로는 최적의 제품이 아닐 수 없습니다.

 

 

 

저희 거산사무용가구는 공장부지에서 직접 500여평의 전시매장을 운영하는 공장직영점입니다. 다양하고 충분한 물량의 제품을 확보하고 있으며, 공장에서 직접 운영하는 만큼 중간유통에 따른 마진없이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특히 리퍼브전문매장으로 뛰어난 가성비의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다수 보유하고 있으니 언제든지 방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01234567

 

 

 

2018/06/12 - [가구이슈] - 사무용가구 구매 인터넷이 답일까

2018/06/09 - [가구이슈] - 사무용가구는 리퍼브가구로 알아보세요

2018/06/07 - [가구이슈] - 스크래치 사무용가구가 인기있는 이유는

2018/06/05 - [가구이슈] - 사무용가구 구매고민 여기서 해결하세요

2018/06/05 - [가구이슈] - 사무용가구 구매고민 여기서 해결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