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중역책상사무용책상회의용테이블의자소파
상단가로가긴배너
1/92/93/9
4/95/96/9
7/98/99/9
제목책상책장의자회의용테이블
소파테이블파티션인테리어가구철제가구기타소품

가구이슈 | Posted by 거산가구 2018. 5. 8. 09:00

중역가구로 꾸미는 사무실 어떨까요

중역가구로 꾸미는 사무실 어떨까요

 


 사무실을 품격있고 고급스럽게 보이게 하는데에 중역가구가 큰 몫을 할 수 있습니다. 중역용가구는 고급스런 소재에 꼼꼼한 마감과 품위 있는 디자인으로 회사의 이미지를 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 좋은 아이템입니다.

 

 


중역가구로 회의실이나 사장실을 꾸미게 되는데  회사의 신뢰도가 높아질 뿐만아니라 방문하는 손님에게 가치 있는 회사라는 좋은 이미지를 심어주게 됩니다. 또한 일하는 직원들에게도 보다 넓은 사무공간과 함께 본인이 중요한 대접을 받는다는 느낌을 갖게해 줍니다.

 

 

 

중역가구의 단점이라면 일반 사무용가구에 비해 가격이 비싸다는 것입니다. 또한 공간을 많이 차지하기 때문에 충분한 공간을 확보해야 하는 점입니다. 하지만 충분한 공간이 있다면 단순히 비용적으로 비싸다고 포기하기보단 현명한 대안책이 있습니다.

 

 

 

바로 리퍼브 중역가구가 있습니다. 리퍼브가구란 단순 반품제품이나 판매중에 생긴 작은 스크래치가 있는 가구입니다. 가격대비 품질의 가성비가 뛰어난 제품으로 정평이 난 제품입니다.

 

 

 

 

리퍼브가구의 작은 흠집은 중고가구처럼 오랫동안 사용하여 낡은 흠집이아니라 일시적인 실수로 약간의 스크래치가 있는정도라서 눈에 잘 띄지 않는 정도의 수준입니다.

 

 


리퍼브가구의 품질이나 디자인은 새상품과 전혀 다르지않기 때문에 오래 사용하더라로 하자가 없는 제품입니다. 게다가 가격은 중고가구 수준의가격으로 확 낮추어 판매하기 때문에 인기가 매우 좋습니다.

 

 


거산 사무용가구에서는 없어서 못파는 리퍼브 중역 사무용가구를 공장직영점이기 때문에 가능한 중간 유통마진 없는 가격으로 더더욱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비싸서 중역 사무용가구 구입을 망설였다면 거산 사무용가구점에서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2018/05/03 - [가구이슈] - 사무용가구 추천 리퍼브를 아시나요?

2018/05/01 - [가구이슈] - 사무용가구 품질부터 생각해야

2018/04/26 - [가구이슈] - 사무용가구 구입 망설이는 이유는?

2018/04/24 - [가구이슈] - 사무용가구 저렴하게 구입하고 싶다면

2018/04/22 - [가구이슈] - 사무용가구 고급스럽지만 가격은 무난한 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