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중역책상사무용책상회의용테이블의자소파
상단가로가긴배너
1/92/93/9
4/95/96/9
7/98/99/9
제목책상책장의자회의용테이블
소파테이블파티션인테리어가구철제가구기타소품

가구이슈 | Posted by 거산가구 2018. 3. 14. 13:24

임원가구 거산 사무용가구로 오세요

임원가구 거산 사무용가구로 오세요

 

 

사무용가구는 일반 직원들이 사용할 사무실가구 뿐만 아니라 임원이나 중역실에서 사용하기 위해, 또는 손님접대를 위한 고급스런 임원가구가 회사의 이미지를 높이는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확실히 품위가 있고 듬직한 느낌의 가구는 무척이나 만족도가 높은 것이 사실입니다.

 

 


하지만 소비가가 느끼는 임원가구의 가장 큰 걸림돌 중의 하나는 가격대가 높은 것입니다. 중역을 위한 가구라 할지라도 제품마다 품질이나 가격에 편차가 있습니다. 때문에 고객들은 제품의 선택하는데 있어 망설이게 됩니다.

 

 

 

그렇다고 무조건 저가형을 구매하기에는 아무래도 품질이 떨어지기 때문에 잘 비교해보고 구매하셔야 합니다. 가격은 상당히 저렴하지만 품질은 결코 떨어지지 않는 고급스런 임원가구도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쉽게 접근하기 쉬운 제품인데, 바로 리퍼브가구라고 하는 스크래치가구입니다.

 

 

 

리퍼브가구는 약간의 흠집이 있어서 정상가 보다 제법 저렴하게 거의 중고가구 수준의 가격으로 판매되는 상품입니다. 특히 가격의 높은 임원용의 사무용가구의 경우 더욱 가격적 매리트를 느낄 수 있습니다.

 

 

 

리퍼브가구의 스크래치는 중고가구처럼 많이 사용해서 생긴 흠집이 아닙니다. 운반이나 전시, 보관중에  약간의 눌림이다 부딪침에 의해 생긴 작은 스크래치 정도입니다. 따라서 사무실에서 사용하기에 잘 눈에 띄지 않을 정도의 흠집이기 때문에 크게 문제되지 않습니다.

 

 

 

스크래치가구는 중고가구와는 달리 한번도 사용하지 않은 새제품이라는 점이 큰 차이가 있습니다. 품질면에서도 새제품과 차이가 없기 때문에 안심하고 구매하셔도 됩니다. 이런이유로 많은 분들이 선호하고 많이 찾으시는 인기 제품이 되었습니다.

 

 


거산 사무용가구전문점에서는 공장에서 생산한 제품을 직접판매하는 공장직영점입니다. 생산 과정이나 판매중에 생긴 스크래치가구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으니 저렴한 스크래치 임원가구로 고품격의 럭셔리한 사무실로 꾸며 보시기 바랍니다.

 

 

2018/03/12 - [가구이슈] - 사무용의자 여기가 좋아요

2018/03/08 - [가구이슈] - 중고가구 보다 좋은 사무용가구

2018/03/06 - [가구이슈] - 스크래치가구 이런 가격 없어요

2018/03/03 - [가구이슈] - 믿을만한 사무실가구를 찾는 당신에게

2018/02/28 - [가구이슈] - 리퍼브가구로 꾸미는 사무실 꾸미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