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중역책상사무용책상회의용테이블의자소파
상단가로가긴배너
1/92/93/9
4/95/96/9
7/98/99/9
제목책상책장의자회의용테이블
소파테이블파티션인테리어가구철제가구기타소품

가구이슈 | Posted by 거산가구 2018. 3. 8. 14:53

중고가구 보다 좋은 사무용가구

중고가구 보다 좋은 사무용가구

 

 

사무용가구를 저렴하게 구입하는 방법 중의 하나로 중고가구를 선택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하지만 중고제품의 한계성 역시 뚜렷하게 있어 쉽게 결정하지 못하는 것이 현실입니다. 중고란 상당기간 동안 다른이가 사용한 흔적이 있어 아무리 관리를 잘해도 새가구와는 다른 느낌의 찜찜함이 있습니다.

 

 

 

또한 제품의 품질에도 확신이 서지 못한다는 결점이 있습니다. 겉모습은 그럴 듯하고 튼튼해 보일지라도 얼마간 사용하지 못하고 또는 한 일이년 정도 사용하다가 하자가 발생하는 경우가 많아 결국 재구매를 해야하는 일이 발생되곤 합니다.

 

 

 

중고가구만큼 가격적 잇점이 있으며 품질 역수 우수한 가구가 있습니다. 바로 스크래치가구입니다. 리퍼브가구나 흠집가구, 반품가구, 전시가구 등으로도 불리우는 가구로 생산과정이나 운반 전시등의 과정에서 살짝 부딪힘 등에 의해 생긴 상처로 인해 정상가 보다 아주 저렴하게 판매하는 가구입니다.

 

 

 

리퍼브가구의 스크래치는 잘 드러나지 않을 정도의 수준이라서 품질에 대한 우려는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스크래치가구가 중고가구 보다 좋은 점은 다른이가 한 번도 사용하지 않은 새가구라는 점입니다. 특히 품질은 정상제품과 다를바가없어 파손이나 하자에 대한 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거산 사무용가구전문점은 이러한 반짝반짝한 리퍼브제품을 다량 보유하고 있습니다. 특히 공장직영으로 공장부지에서 운영하는 관계로 직접 생산한 제품을 별도의 유통과정 없이 고객에게 판매하고 있습니다. 때문에 별도의 유통에 따른 운송이나 유통마진없는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저희 거산의 장점은 다른 곳에서는 스크래치가구라 하더라도 충분한 물량의 제품을 보유하지 못하는 곳이 많은데 반해 다양한 제품을 충분히 보유하고 있어 사무용가구의 특징상 충분한 수량이 필요한 회사라 할지라도 모두 만족하고 제품을 공급해 드릴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일단 한번 구매하게 되면 10여년 가까이 사용해야 하는 사무용가구라면 저희 거산처럼 전문적이고 믿음이가는 곳에서 구입하시길 추천해 드립니다. 언제나 후회없는 선택이 될 것이라는 자신감으로 고객님께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2018/03/06 - [가구이슈] - 스크래치가구 이런 가격 없어요

2018/03/03 - [가구이슈] - 믿을만한 사무실가구를 찾는 당신에게

2018/02/28 - [가구이슈] - 리퍼브가구로 꾸미는 사무실 꾸미기

2018/02/26 - [가구이슈] - 사무용가구 여기서 합리적 소비를

2018/02/23 - [가구이슈] - 사무용가구 전문점에서 사야하는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