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중역책상사무용책상회의용테이블의자소파
상단가로가긴배너
1/92/93/9
4/95/96/9
7/98/99/9
제목책상책장의자회의용테이블
소파테이블파티션인테리어가구철제가구기타소품

가구이슈 | Posted by 거산가구 2018. 3. 3. 08:00

믿을만한 사무실가구를 찾는 당신에게

믿을만한 사무실가구를 찾는 당신에게

 

 

사무실가구는 부피도 크고 구매수량도 적지 않은 경우가 많기 때문에 초기 구매 비용이 상당한 부담으로 여겨지게 됩니다. 그래서 조금이라도 저렴한 가구를 찾기위해 시간과 발품을 팔아가며 이곳 저곳을 알아보는 분들이 많습니다.

 

 

 

일단 가장 손쉬운 인터넷 쇼핑몰이 주문하기도 편리한 측면도 있어 많이들 선호합니다. 하지만 사진으로만 판단하기에는 잘 감이오지 않는 것 또한 현실입니다. 때문에 다량의 가구를 사야하는 사무실가구는 적어도 직접 물건을 보고 품질이나 색상, 크기 등등을 잘 따져보고 사길 원하시게 됩니다.

 

 

 

오프라인에서는 가구전문점이나 가구거리 등의 할인매장들이 많이 있습니다. 하지만 실제 가보면 말만 할인매장이지 가격은 일반 가구점과 차이 나지 않는 곳이 상당수입니다. 특히 가구는 얼핏 비슷한 디자인의 제품도 가격차가 제법나는 경우가 흔하기도 합니다.

 

 


때문에 가구의 선택에서는 명확한 자신만의 기준을 갖고 있거나 충분히 믿을 만한 곳에서 구입하여야 추후에도 후회없이 잘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저희 거산 사무용가구전문점은 무늬만 할인매장이 아닌 정말로 다른 매장에 비해 같은 사무실가구를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습니다.

 

 

 

저희 거산사무용가구점은 공장부지에서 직접운영하는 공장직영점입니다. 즉 공장에서 생산한 사무용가구를 여러단계의 유통과정 없이 직접 바로 판매하기 때문에 유통단계에서 발생되는 운반등의 배송비 없는 가격으로 소비자께 이익을 돌려드리고 있습니다.

 

 


다른 곳에서는 구하기 어려운 인기아이템 리퍼브가구도 충분히 갖추고 있습니다. 이 또한 공장직영점이기 때문에 가능합니다. 리퍼브가구는 가격은 중고가구 만큼 저렴 하지만 중고가구와는 완전히 다른 개념의 가구입니다.

 

 


리퍼브가구는 한번도 사용하지 않은 제품을 미미한 흠집이 있다는 이유로 상당히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습니다. 새제품과 다름없는 품질의 리퍼브가구로 반짝반짝하게 사무실을 꾸며보시는 것도 좋은 방법일 것입니다. 이제부터 사무실가구는 바로 저희 거산사무용가구입니다.

 

 

2018/02/28 - [가구이슈] - 리퍼브가구로 꾸미는 사무실 꾸미기

2018/02/26 - [가구이슈] - 사무용가구 여기서 합리적 소비를

2018/02/23 - [가구이슈] - 사무용가구 전문점에서 사야하는 이유

2018/02/21 - [가구이슈] - 사무용가구 여기가 좋아요

2018/02/19 - [가구이슈] - 중역사무용가구 정말 좋은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