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중역책상사무용책상회의용테이블의자소파
상단가로가긴배너
1/92/93/9
4/95/96/9
7/98/99/9
제목책상책장의자회의용테이블
소파테이블파티션인테리어가구철제가구기타소품

가구이슈 | Posted by 거산가구 2018. 2. 26. 20:52

사무용가구 여기서 합리적 소비를

사무용가구 여기서 합리적 소비를

 

가구는 비교적 저렴한 제품이 아닙니다. 특히 사무실을 위해 상당수량의 제품을 사야하는 사무용가구는 더욱 가격적 부담이 될 수 밖에 없습니다. 더욱이 사업초기라면 비용절감이 필요한 시기여서 조금이라도 저렴한 제품을 구입하길 원하게 됩니다.

 

 

 

무작정 저렴한 사무용가구를 위해 중고가구를 찾으시는 분들도 계십니다. 하지만 중고는 가격은 저렴할지 몰라도 제품의 품질면에서는 아무래도 확실할 수 없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때문에 가격과 품질의 두가지를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제품을 찾는 것이 무척이나 중요합니다.

 

 

 

이러한 가격과 품질의 가성비를 만족시키는 제품으로 가장 대표적인 것이 바로 리퍼브가구입니다. 리퍼브는 작은 상처나 흠집으로 인해 정상품보다 저렴하게 판매하는 상품을 말합니다. 품질은 새가구와 같고 가격은 중고가구 수준의 제품이라 할 수 있습니다.

 

 

 

리퍼브의 인기는 가정용가구에서도 높지만 사무용에서 더욱 만족도가 높은 제품입니다. 가정용가구는 관리를 꼼꼼히 하게되고 작은 흠집에도 신경을 쓰는 분들이 많지만 여러 사람이 함께 사용하는 사무용은 근무환경상 상처등이 발생하기 쉬운 것이 사실입니다.

 

 

 

때로는 중고가구와 리퍼브가구를 비교하시는 분들도 계십니다. 저렴하다는 장점에서는 리퍼브 못지 않은 중고가구는 아무래도 제품의 품질면에서 확실한 보증을 하지 못한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또한 다른이가 사용하던 사용감이 제품에 그래도 있어 어딘가 낡은 느낌이 들게 됩니다.

 

 

 

사무용가구를 보다 저렴하게 구매하는 또 하나의 팁은 물류나 유통단계를 최소화한 곳에서 구입하는 것입니다. 최근에는 다양한 제품들이 공장직영이나 물류센터, 아울렛 등의 형태로 팔리고 있습니다. 가구 역시 마찮가지 입니다. 물류비용이 만만치 않은 가구는 공장에서 직접 운영하는 곳이 저렴할 수 밖에 없습니다.

 

 

 

저희 거산사무용가구는 공장부지에서 직접 운영하는 직영점입니다. 때문에 물류나 유통에 따른 마진 없이 고객에게 판매하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제품 직접 보시고 구매할 수 있도록 500여평의 전시매장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몇년 전부터는 리퍼브가구전문점이라는 이름으로 많은 분들에게 알려져 다양하고 제품을 직접 보고 저렴하게 구매하고자 방문하여 주시고 있습니다 저희 거산은 언제나 최고의 제품을 최선의 가격에 고객에게 제공해 드리고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2018/02/23 - [가구이슈] - 사무용가구 전문점에서 사야하는 이유

2018/02/21 - [가구이슈] - 사무용가구 여기가 좋아요

2018/02/19 - [가구이슈] - 중역사무용가구 정말 좋은 이유

2018/02/14 - [가구이슈] - 저렴하고 품질좋은 사무용가구

2018/02/12 - [가구이슈] - 스크래치가구로 시작하는 사무실꾸미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