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중역책상사무용책상회의용테이블의자소파
상단가로가긴배너
1/92/93/9
4/95/96/9
7/98/99/9
제목책상책장의자회의용테이블
소파테이블파티션인테리어가구철제가구기타소품

가구이슈 | Posted by 거산가구 2018. 2. 21. 09:00

사무용가구 여기가 좋아요

사무용가구 여기가 좋아요

 

 

점점 추운 날씨도 지나가고 있습니다. 아직은 섣부른 이야길수도 있지만 따뜻한 봄이 기다려지기 시작했습니다. 사업을 생각하시는 분들은 아마도 계절을 앞당겨 생각하시지 않나 합니다. 저희 거산도 벌써 활기찬 봄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봄에는 많은 계획들이 실행되는 시기여서 사무용가구의 수요도 증가하는 시기입니다.

 

 

 

저희 거산을 방문해 주시거나 연락을 주시는 분들은 아마도 대부분 실속파분들이 많으신 것 같습니다. 소위 가성비를 비교해 보시는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소위 가격 좋고, 품질도 좋은 제품을 찾으십니다. 이러한 분들이시라면 저희 거산이 제격입니다.

 

 

 

사실 사무용가구는 늘상 구매하는 품목이 아니여서 어떠한 기준으로 구매해야 좋을지를 대부분의 손님들은 모르십니다. 때문에 보다 저렴한 제품을 찾아 시간을 들이고 인터넷이나 매장을 찾으시곤 합니다.

 

 

 

대부분의 제품구매에서는 시간과 공을 들인 만큼 좋은 제품을 저렴하게 구입할 확률이 높습니다. 하지만 가구는 조금 달라보이기도 하고 비슷비슷해 보이기도 하는 제품이 판매를 하는 곳에 따라 가격차가 커서 여간 헛갈리고 곤혹스럽기 까지 합니다.

 

 

 

사무용가구는 비슷해 보이는 제품이라도 크기나 두께 또는 재질과 디자인의 작은 차이로도 가격차이가 발생하게 됩니다. 당연한 이야길지 모르지만 작은 마감을 얼마나 꼼꼼히 하느냐에 따라 품질의 차이가 발생할 수도 있고 그로인해 인건비의 차이가 생기도 합니다.

 

 

 

가구의 가격을 높이는 원인 중의 하나는 대부분의 제품이 그러하겠지만 광고나 마케팅 비용의 증가도 뽑을 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광고를 많이 하는 메이커의 제품이 같은 제품이라도 좀 더 비싸게 팔리게 됩니다.

 

 

 

사무용가구의 저렴한 가격만을 고집하시는 분들은 중고가구로 눈을 돌리기도 합니다. 물론 제대로 물건을 볼 수 있다면 중고도 나쁘진 않습니다. 하지만 일반적으로 중고구매는 제품의 선택이 운에 의해 좌우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중고가구는 잘사면 좋겠지만 그렇지 못하면 얼마간 사용하다가 다시 구입해야 하는 등 피곤한 일이 발생하기 쉽습니다.

 

 

 

저희 거산에서는 보다 저렴한 사무용가구를 원하시는 분이라면 리퍼브가구를 추천해 드립니다. 생산이나 보관, 이동, 전시 등의 과정에서 실수로 생긴 작은 흠이 생긴 가구인데, 품질의 측면에서는 새가구와 같은 수준의 제품입니다. 리퍼브가구는 가성비로는 최고의 제품이라고 자신있게 추천해 드릴만한 제품입니다.

 

 

 

2018/02/19 - [가구이슈] - 중역사무용가구 정말 좋은 이유

2018/02/14 - [가구이슈] - 저렴하고 품질좋은 사무용가구

2018/02/12 - [가구이슈] - 스크래치가구로 시작하는 사무실꾸미기

2018/02/07 - [가구이슈] - 사무용가구 이제는 리퍼브가 답이다

2018/02/05 - [가구이슈] - 사무용가구 공장직영 어떠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