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중역책상사무용책상회의용테이블의자소파
상단가로가긴배너
1/92/93/9
4/95/96/9
7/98/99/9
제목책상책장의자회의용테이블
소파테이블파티션인테리어가구철제가구기타소품

가구이슈 | Posted by 거산가구 2017. 11. 24. 23:04

흠집있는 리퍼브여서 더욱 좋았다구요

흠집있는 리퍼브여서 더욱 좋았다구요

 

 

중고사무용가구 제품을 원하는 분들의 생각은 저렴하게 사무용가구를 구입가능 하리라 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중고제품이라고 항상 값이 싼 것은 아닙니다. 사실 이것저것 따져 보아야 하는 것입니다. 중고는 연식이나 메이커 등에 따라서 가격이 정해지게 되는데, 자칫 섣부르게 구입하면 이중으로 비용이 들어가는 등 새제품보다 못할 수도 있습니다.

 

 

 

저렴한 중고제품이라는 것은 사용기간이 그만큼 오래된 것일 수 있습니다. 이는 그만큼 낡을 수도 있으며, 결국 내구성에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중고의 경우 내구성은 겉보기와 상관없을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겉으로는 멀쩡해 보이지만 막상 사용하다보면 한 일여년도 못가 하자가 발생하는 경우가 생기곤 합니다.

 

 

 

사무실을 위해 구입해야 하는 가구가 책상이나 의자 한 두개라면 상관없지만, 대개의 경우 상당수의 제품을 구입해야 하는 상황이 다수입니다. 중고가구는 같은 물건을 다수 보유하는 경우가 흔치 않습니다. 이는 선택의 폭이 무척이나 줄어들게 되고, 제각각 구매하게 되면 통일성이 없고 어수선한 사무실이 될 수 밖에 없습니다.

 

 

 

때문에 저희는 중고보다는 리퍼브가구를 추천해 드립니다. 리퍼브가구는 흠집이 있어 정상제품보다 저렴하게 판매하는 제품입니다. 작은 상처나 스크래치가 존재하지만 품질은 새제품과 같아 무척이나 매력이 있는 제품입니다.

 

 

 

리퍼브는 작은 상처가 있긴 하지만 제품에 다른이가 사용한 것같은 사용감이 전혀 없는 제품입니다. 때문에 사무실에 배치되었을 때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화사한 분위기를 연출하게 되어 중고와는 상당한 차별화를 보여줍니다.

 

 

 

비싼 정상제품은 아니더라도 잘 고른 리퍼브가구로 얼마든지 사무실을 고급스럽고 예쁘게 꾸밀 수 있습니다. 하지만 리퍼브가구는 일반적인 소매점에서는 구입하기가 쉽지 않을 뿐 아니라 충분한 수량을 확보하고 있지 못하는 곳이 대부분 입니다.

 

 

 

리퍼브제품은 쉽게 구할 수 있는 제품은 아니지만 저희 거산사무용가구는 사무가구 전문점으로 다량의 리퍼브가구를 보유하고 있으며, 종류도 다양하게 구비되어 있습니다. 공장부지에서 직접 전시매장을 운영하고 있습다. 언제든지 열려있는 저희 거산으로 오시어 좋은 제품을 꼼꼼히 따져 보시고 마음에 드는 제품을 구입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2017/11/21 - [가구이슈] - 사무용소파 저렴하게 구입하려면

2017/11/18 - [가구이슈] - 흠집난 사무용가구 더욱 인기인 이유

2017/11/15 - [가구이슈] - 사무용가구 여기가 좋아요

2017/11/13 - [가구이슈] - 사무용가구 값싸고 질좋은 가구를 찾으시나요

2017/11/09 - [가구이슈] - CEO가구 고급진 가구를 저렴하게 여기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