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중역책상사무용책상회의용테이블의자소파
상단가로가긴배너
1/92/93/9
4/95/96/9
7/98/99/9
제목책상책장의자회의용테이블
소파테이블파티션인테리어가구철제가구기타소품

가구이슈 | Posted by 거산가구 2017. 8. 17. 11:57

사무용가구 리퍼브가구로 알아보아요

사무용가구 리퍼브가구로 알아보아요^^

 

 

 

최근에 새로운 가구 트렌드가 인기인데요 바로 리퍼브가구입니다. 리퍼브제품은 외국에서는 이미 오래전에 보편화되고 일상화되어 거래가 되고 있으며, 국내에서도 다양한 분야와 품목에서 이제는 낯설지 않은 제품으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특히 가구분야에서는 구매하신 분들의  입소문으로과 다양한 매체에 의해 장점이 알려지면서 대세로 자리 잡고 있는 추세입니다.

 

 

 


 

리퍼브가구는 흠집가구 또는 스크래치가구라고도 불리웁니다. 또한 전시가구나 반품가구라는 형태로 판매하는 제품도 거의 비슷한 컨셉이라 할 수 있습니다. 가구의 경우는 생산과정이나 이동 또는 전시중에 생긴 가벼운 흠집을 있는 그대로 판매하면서 대신에 가격은 정상제품보다 훨씬 저렴하게 판매하는 형태의 가구입니다.


 

 

 

 

사무용가구는 약간의 흠집이 있어도 일하데 크게 불편하지 않으며 가구의 견고함이나 품질은 정상제품과 다르지 않습니다. 또한 타인이 사용한 중고가구에 비해 리퍼브가구는 사용한적 없는 새제품을 중고가구 수준의 가격으로 판매되기 때문에 인기가 상당히 좋습니다

 

 

 

 

 

사무용가구는 대부분 대량구매가 이루어지기 때문에  일반 가구와 리퍼브와의 가격차이가 상당히 많이 나게 됩니다. 또한 리퍼브제품은 일반 가구점에서는 소량만 준비되어 있거나 취급하지 않기 때문에 원하는 제품을 구매하기 어렵습니다.

 

 

 

 

 

리퍼브가구를 대량 구매할 수있는 곳은 공장 직영점입니다. 공장직영점은 가구의 생산과정, 운반 중에 생긴 리퍼브제품들을 보유하고 있기때문에 다양하고 많은 리퍼브제품이 있습니다.

 

 

 

 

 

거산사무용가구는 공장부지에서 운영하는 직영점이기 때문에 공장에서 생긴 리퍼브가구를 500여평의 넓은 전시매장에서 직접 판매하고 있습니다. 다양하고 많은 리퍼브제품을 보유하고 있으므로 원하는 제품을 수량에 맟춰 구매하실 수있습니다.

 

 

 

 

 

거산사무용가구점은 직접 생산해서 판매까지  이루어지기 때문에 유통마진 없는 가격으로 좀더 저렴하게 제공하고 있으며 사무용가구에 대해  많은 정보를 가진  전문 상담사가 친절히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2017/08/14 - [가구이슈] - 사무책상 제대로 고르는 방법

2017/08/10 - [가구이슈] - 사무용가구 실속있게 구매할 수 있는 곳

2017/08/07 - [가구이슈] - 사무용쇼파 찾으세요?

2017/08/03 - [가구이슈] - 리퍼브 사무용가구 여기서 골라보세요

2017/08/02 - [가구이슈] - 스크래치가구로 사무실 꾸미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