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중역책상사무용책상회의용테이블의자소파
상단가로가긴배너
1/92/93/9
4/95/96/9
7/98/99/9
제목책상책장의자회의용테이블
소파테이블파티션인테리어가구철제가구기타소품

가구이슈 | Posted by 거산가구 2017. 8. 10. 10:37

사무용가구 실속있게 구매할 수 있는 곳

사무용가구 실속있게 구매할 수 있는 곳

 

 


사무용가구를 저렴하게 구매하고자 하면 흔히 할인매장을 찾아보게 됩니다. 하지만 막상가보면 광고와 달리 일부 소량의 제품만 할인한다든지 일반 매장과 큰 차이가 나지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리고 광고만 할인 기간이라 정해 놓고 항상 원래 가격 그대로인 경우도 허다 합니다.

 

 

 

진정한 할인 매장은 공장 직영점이어야 합니다. 공장 직영점은 공장에서 만든 사무용가구를 여러단계의 유통과정없이  생산지에서 직접판매도 하는 곳이기 때문에 물류나 유통, 마케팅 등에 들어가는 비용이 빠진 가격으로 소비자에게 그만큼 저렴하게 판매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인테리어가 화려한 고급매장보다는 소박한 창고형 매장이 매장 유지비가 저렴하기 때문에  사무용가구의 판매가도 저렴하게 판매되고 있습니다. 또한 이런 공장직영점 창고형 매장에서는 다양한 많은 리퍼브 사무용가구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리퍼브가구는 흠집가구, 스크래치가구, 반품가구, 전시가구 등으로 불리우는 제품과도 유사합니다. 리퍼브는 제품에 생긴 작은 흠집때문에 정상가격보다 저렴하게 판매하는 제품입니다. 리퍼브가구의 흠집은 일반적으로 사무실에서 사용하기에 크게 보여지지 않을 정도의 흠집으로 약간의 리터치로도 가려질 정도의 작은 흠집이 대부분입니다.

 

 

 

리퍼브가구는 흠집으로 인해 가격이 상당히 저렴하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구매하시고 만족해 하십니다. 또한 남이 사용했던 중고가구와 달리 한 번도 사용한 적 없는 새제품이기 때문에 내구성도 튼튼하며 품질 또한 우수합니다,


 

 

저희 거산가구 전문점은 자체공장에서 만든 사무용가구를 직접판매하는 공장직영점이기 때문에 일반 할인매장보다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습니다. 또한 500여평의 넓은 창고형 전시매장에서는 다양하고 많은 제품을 전시하고 있으며 상당수의 리퍼브제품을 전시 판매하고 있습니다.

 

 

저희 거산사무용가구는 사무용제품을  전문으로 취급하며, 진정한 할인매장으로서 유통마진 없고 거품없는 가격으로 최소화한 인테리어비용으로 사무실을 알차고 품위있게 꾸밀 수 있도록 오랜 경험의 전문가가 친절히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2017/08/07 - [가구이슈] - 사무용쇼파 찾으세요?

2017/08/03 - [가구이슈] - 리퍼브 사무용가구 여기서 골라보세요

2017/08/02 - [가구이슈] - 스크래치가구로 사무실 꾸미기

2017/07/27 - [가구이슈] - 중역가구로 사무실을 꾸며볼까요

2017/07/25 - [가구이슈] - 사무용가구 훌륭한 제품이 여기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