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중역책상사무용책상회의용테이블의자소파
상단가로가긴배너
1/92/93/9
4/95/96/9
7/98/99/9
제목책상책장의자회의용테이블
소파테이블파티션인테리어가구철제가구기타소품

사무실가구 가성비 좋은 곳 거산사무용가구

 

 

때론 사무실가구를 구매하시는 분들 입장에서는 비슷비슷해 보이는 제품이지만 가격은 상당히 차이가 나는 경우가 있습니다. 구매의 입장에서는 조금 의아할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여러가지를 비교해 보면 합당한 이유가 있습니다. 품질의 차이, 디자인의 차이, 재질의 차이, 유통과정의 차이 등등입니다.

 

또한 같은 가격으로 제품을 구매한다고 해도 사무실에 필요한 즉, 적재적소에 필요한 가구를 구매하는 것과 그렇지 못한것은 많은 차이를 낳게 됩니다.  때문에 구매전에 이것저것 따져보고, 잘 알고 구매한다면 최저의 가격으로 최적의 제품을 구매하는 가성비 높은 구매를 하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저희 거산에서는 가성비가 좋은 사무실가구로 리퍼브가구를 추천해 드립니다. 리퍼브가구는 가구의 품질은 새가구와 다를바가 없지만 가격은 거의 중고가구에 비할 정도로 저렴한 가구입니다. 소위 가성비가 매우 뛰어난 제품이라 할 수 있습니다.

 

 

 

리퍼브가구를 간단히 설명하자면 제품을 생산, 이동, 보관, 전시 등의 과정에서 생기 작은 상처로 인해 정상제품으로 판매하기 어렵게 제품을 말합니다. 이 제품을 적당한 손질을 거쳐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게 되는데, 이를 리퍼브가구, 흠집가구, 스크래치가구, 전시가구 등등의 이름으로 판매되곤 합니다.

 

 

 

후회없는 사무실가구를 구매하는 또하나의 중요한 요소는 바로 자신의 사무실에 맞는 제품을 구매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사무실의 크기, 분위기, 사업의 방향성 등등을 고려한 구매를 하는 것입니다. 사무실의 구조에 맞는 배치가 잘되도록 제품을 구매해야 합니다.

 

 

 

이는 여러사람이 함께 사용하는 사무실의 특징상 업무동선이나 소통을 배려한 배치가 되어야 합니다. 너무 빡빡히 들어선 가구때문에 오히려 업무나 직원간의 소통이 방해되는 경우는 생각보다 흔하게 발생하게 됩니다. 직원의 책상, 의자 회의테이블, 파티션 하나하나도 이러한 관점에서 고려해 보고 구매하도록 합니다.

 

 

 

최근에는 인터넷과 온라인상점의 발달로 컴퓨터화면만을 보고 구매하는 경우가 흔합니다. 한 두개의 제품을 구매할 때는 큰 상관은 없지만 대량의 제품을 구매해야 한다면 가능하면 직접 방문하고 두눈으로 확인하시고, 질문도 해보시고 상담도 해보시면서 구매하실 것을 권해드립니다.

 

 

 

사무실가구를 구매하실때 전문가에게 궁금한 점을 물어보시거나 상담해 보신다고 손해보실 것은 없습니다. 물론 선택은 본인이 몫입니다만 이것저것 따져보고 물어본다면 본인 생각지 못했던 부분의 해결책이 나올 수도 있습니다. 저희 거산사무용가구는 항상 사무가구전문가가 상주하며, 방문하시는 모든 분들에게 친절히 상담해 드리오니 언제든지 부담없이 방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017/06/07 - [가구이슈] - 사무용가구 스크래치있어도 매력있는 이유

2017/06/05 - [가구이슈] - 사무가구 똑소리나게 구매하기

2017/06/01 - [가구이슈] - 군포사무용가구, 안양사무용가구 알뜰구매방법

2017/05/30 - [가구이슈] - 탐나는 사무용가구 여기서 찾아보세요

2017/05/25 - [가구이슈] - 회의테이블 이정도는 알아봐야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