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중역책상사무용책상회의용테이블의자소파
상단가로가긴배너
1/92/93/9
4/95/96/9
7/98/99/9
제목책상책장의자회의용테이블
소파테이블파티션인테리어가구철제가구기타소품

가구이슈 | Posted by 거산가구 2017. 5. 30. 13:17

탐나는 사무용가구 여기서 찾아보세요

싸고 품질좋은 사무용가구 파는 곳 - 거산사무용가구

 

 

 

비싸고 품질좋은 제품이나 저렴하지만 품질이 떨어지는 제품은 구하기 쉽습니다. 아마도 상당수의 분들이 품질과 가격의 측면에서 모두를 만족하는 제품을 원하실 것입니다. 문제는 이러한 제품을 구하기란 결코 만만치 않다는 것입니다. 하지만 저희 거산사무용가구를 만나시면 이러한 고민은 더이상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일단 가격적 부담을 많이 느끼시는 분들은 소위 중고가구를 먼저 생각하시곤 합니다. 다른이가 사용하던 제품이라 하더라도 잘만 구입하면 나쁘지 않은 제품을 만날 수 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중고의 단점은 품질에 대한 확신을 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한 일여년은 잘사용하다가 점점 고장의 조짐이 보이는 경우를 흔하게 보이게 됩니다. 또한 다른이가 사용하던 제품을 사용하는 것, 자체를 싫어 하시는 분들도 계십니다. 새로 시작하거나 확장하는 사업에서 남의 손을 탄 제품을 사용하는 걸 꺼려 하시곤 합니다.

 

 

 

중고로 세팅된 사무실은 왠지 산뜻한 느낌이 나지 않고 우중충해 보여 싫고, 새출발하는 사무실의 깔끔한 분위기와 인상을 주고 싶다면, 그런데 가능하면 절약하고 아끼며, 실속있는 제품을 원하시는 분이시라면 리퍼브 사무용가구를 추천해 드립니다.  

 

 

 

리퍼브제품에 대해서는 아마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실 것입니다. 가구뿐아니라 전자제품 등 각종 제품에서도 일반화 되어 더이상 낯선 제품은 아닙니다. 리퍼브가구는 공장에서 생산 후 이동, 보관, 전시 등의 과정에서 생긴 작은 상처로 인해 정상제품으로 판매하기 힘들어진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는 제품입니다.

 

 

 

작은 흠집으로 인해 저렴하게 판매하지만 제품의 품질은 새제품과 비교해 전혀 손색이 없는 제품입니다. 또한 일반적인 사무실에 배치해 놓으면 새제품으로 세팅했을 때와 거의 차이가 없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사실 사무실은 여러 사람이 공동으로 사용하면서 가구에 작은 상처는 언제든지 생길 수 있고, 생긴 상처에 신경을 쓰는 이도 그리 없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점들이 사무용가구에서 리퍼브가구가 갖는 최고의 장점중 하나입니다. 만약 가정용가구라면 리퍼브제품에 대해 꺼려 하실 수도 있습니다. 가정용은 작은 흠집에도 상당히 신경을 쓰는 분들이 계시기 때문입니다.

 

 

 

저희 거산사무용가구는 리퍼브가구 전문매장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500여평의 전시매장을 공장부지에서 운영하고 있습니다. 공장에서 직접 조달하게 되므로 여러 유통단계를 거치는 다른 가구와는 달리 물류나 유통에 따른 비용이 첨부되어 있지 않습니다. 또한 사무용가구 전문가의 조언이 필요하시다면 언제든지 방문하시면 친절히 상담해 드립니다.

 

 

 

2017/05/25 - [가구이슈] - 회의테이블 이정도는 알아봐야해

2017/05/23 - [가구이슈] - 스크래치가구 싸고 좋은 이유

2017/05/20 - [가구이슈] - 사무용의자 이정도는 확인하자

2017/05/17 - [가구이슈] - 사무용가구 구매전 이것부터 확인하자

2017/05/04 - [가구이슈] - 실속파 사무용가구 이제는 리퍼브가구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