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중역책상사무용책상회의용테이블의자소파
상단가로가긴배너
1/92/93/9
4/95/96/9
7/98/99/9
제목책상책장의자회의용테이블
소파테이블파티션인테리어가구철제가구기타소품

가구이슈 | Posted by 거산가구 2019. 11. 11. 16:34

스크래치가구 싸고 좋은 이유

스크래치가구 싸고 좋은 이유

 

 

올 해는 많은 변화가 왔습니다. 아직 경기가 좋다고 자신있게 말할 정도는 아니지만, 최근에는 주식도 올라가면서 경제에 대해서도 기대하게 됩니다. 이럴때를 기회로 생각하고 사업을 시작하시는 분들도 많습니다만, 가능하면 투자비용을 아끼기위해 노력을 하게 됩니다. 사무실에서 반드시 필요한 사무용가구도 비용절감을 위해 스크래치가구가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스크래치가구는 흠집가구, 리퍼브가구 등으로도 불리우며, 전시가구나 반품가구 등도 유사한 종류라 할 수 있는데, 이는 새가구이지만 작은 스크래치 즉 흠집으로 인해 정상제품으로 판매가 어렵게 되어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게 된 제품을 말합니다.


 

 

 

스크래치나 흠집이 생긴 이유는 제품을 생산하거나 이동, 보관, 전시 등의 과정에서 본의아니게 생기게 된 것입니다. 이러한 제품을 적당한 손질의 과정을 거쳐 판매하게 되는 것이 바로 스크래치, 리퍼브가구입니다.


 

 

 

때론 리퍼브가구를 중고가구와 비교하시는 분들도 계시고 이와 혼동하시는 분들도 계시는데, 이는 엄연히 다른 제품입니다. 중고는 말 그대로 다른이가 사용하던 제품입니다. 이와달리 리퍼브가구는 다른 누구도 사용한 적이 없는 제품으로 품질은 새제품과 같다고 해도 무방합니다.


 

 

 

사무실에 중고가구를 가져다 놓는다면 다른이가 사용하던 사용감이 그대로 있어 어딘가 낡은 느낌을 지울 수는 없을 것입니다. 그에반해 리퍼브가구는 새가구를 세팅했을 때와 다름이 없이 깔금하고 새가구의 느낌이 그대로 나게 됩니다.


 

 

 

특히 사무실이라는 공간이 일반 가정과는 달리 여러 사람이 업무를 보면서 아무래도 가정보다는 좀 더 가구를 험하게 사용하게 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때문에 작은 흠집은 언제든지 생길 수 있으며, 또한 작은 상처에 대해 그리 신경을 쓰는 직원도 그리 없을 것입니다.


 

 

 

저희 거산사무용가구는 공장부지에서 직접 운영하는 스크래치가구 전문매장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스크래치제품이 저렴하다고 해도 충분하고 다양한 물량이 없다는 소용이 없습니다. 저희 매장은 500여평의 전시매장에서 충분하고 다양한 제품을 전시하고 있습니다.


 

 

또한 공장에서 직접 운영하므로 제품의 다양함과 함께 가격도 매우 착하게 공급하여 드리고 있습니다. 이미 많은 네티즌 분들이 입소문으로 많이들 찾아오고 계십니다. 이는 유통단계를 최소화 하여 그에따른 유통비용을 고객에게 돌려드리고 있기 때문입니다. 언제든지 오시면 최고의 제품을 최저의 가격에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