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중역책상사무용책상회의용테이블의자소파
상단가로가긴배너
1/92/93/9
4/95/96/9
7/98/99/9
제목책상책장의자회의용테이블
소파테이블파티션인테리어가구철제가구기타소품

가구이슈 | Posted by 거산가구 2021. 4. 28. 21:03

사무용가구 가격적 매력이 있는 이곳

사무용가구 가격적 매력이 있는 이곳으로 오세요^^

 

사무실에서 없어서는 안 될 사무용가구, 사무공간을 채울려면 만만치 않은 비용이 들게 됩니다. 때문에 누구나 저렴한 제품을 찾게 됩니다. 하지만 가격만 저렴하다고 능사는 아닙니다. 당연히 품질이 따라줘야 합니다. 잘 버는 것도 중요하지만 필요없이 새는 돈도 아껴야 하는 것은 당연합니다 ^^

 

 

 

그럼 품질 좋고 가격도 저렴한 사무용가구는 무엇이고, 또 어디서 구할 수 있을까요? 가격적 잇점을 찾는 다수의 분들은 중고가구를 생각하시곤 합니다. 하지만 중고가구 역시 품질의 상태에 따라 가격편차가 생각보다 심한것이 일반적입니다.

 

 

 

 

최근들어 갈수록 인기가 있고 여기서 자신있게 추천해드리고 싶은 제품은 리퍼브가구입니다. 아마 요즘에는 '리퍼'라는 개념에 대해 많은 분들이 알고계시리라 생각합니다. 바로 그와같은 리퍼브가구는 품질은 새제품과 같지만 가격은 중고가구 만큼이나 저렴해서 많은 이들에게 인기를 누리고 있는 제품입니다.

 

 

 

 

흠집가구, 스크래치가구, 전시가구 등등은 리퍼브가구와 비슷한 가구라 할 수 있습니다. 생산을 할 때나 제품을 이동, 운반, 전시 등의 과정에서 생긴 상처로 정상제품으로 판매하기 어렵게 된 제품을 일정한 손질을 거쳐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는 제품입니다.

 

 

 

 

아마도 경기가 어려운 이때에 새로운 대안 제품으로 생산자, 판매자, 소비자 모두에게 적당히 이로운 제품으로 자리를 잡고 있습니다. 소비자의 입장에서는 제품의 품질에 비해 가격적 매리트가 뛰어나 가성비가 좋은 제품으로 인식되고 있습니다.

 

 

 

 

 

때론 중고와 리퍼브의 사무용가구를 비교하시곤 하는데, 이는 제법 차이가 납니다. 중고는 당연히 다른이가 사용하던 제품이고, 리퍼브는 누구도 사용한 적은 없는 제품이기 때문입니다. 중고는 가져다 바로 팔거나 손질을 거쳐 판매하지만 여전히 품질에 대해 의심의 눈초리를 거두기 쉽지 않습니다.

 

 

 

 

특히 사무용가구의 경우는 더욱 그러한데요. 이유는 사무실에서 사용하는 가구는 아무래도 가정용에 비해 거칠게 사용되어 집니다. 때문에 중고가구의 품질을 신뢰하기 쉽지않게 됩니다. 이에 반해 리퍼브가구는 작은 흠집이 있지만 사무실에서는 그런것에 대해 신경을 쓰는 사람이 없는 분들이 대부분이고, 오히려 품질이 깔끔하고, 튼튼해 오래 잘 쓰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러한 이유들로 인해 저희 거산사무용가구도 공장부지에서 리퍼브 사무용가구 전문매장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500여평의 사무용가구 전시매장에 다양한 제품을 전시하고 있으니 언제든지 방문하시고 둘러 보시기 바랍니다. 또한 오시못하시는 분이라도 언제든지 전화를 주시면 친절히 상당하여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