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중역책상사무용책상회의용테이블의자소파
상단가로가긴배너
1/92/93/9
4/95/96/9
7/98/99/9
제목책상책장의자회의용테이블
소파테이블파티션인테리어가구철제가구기타소품

사무용가구 창고형할인매장이 인기인 이유

 

 

사무용가구는 일반가정용에 비해 대체로 가격이 비싸지는 않습니다. 물론 가구마다 차이는 있습니다만 대체로 그러합니다. 하지만 사무용은 가정용보다는 구매하는 갯수가 많아 비용적 부담을 주게됩니다. 때문에 시간을 들여 인터넷을 찾아보거나 발품을 팔게 됩니다.

 

 

 

언제부턴가 경기침체와 함께 외곽지역에 창고형태의 가구매장이 증가하고 있으며, 소비자에게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다양한 제품과 가격적인 잇점 때문일 것입니다. 하지만 이것 역시 우후죽순 처럼 늘어나면서 본연의 장점을 잃어가고 있는 곳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

 

 

 

사실 창고형매장은 제품의 종류가 많아 고르기 편하고 가격도 저렴한 것이어서 인기를 누렸는데, 최근에는 고객유인용은로 저렴한 몇몇 제품이 있고, 쓸만한 것은 가격이 만만치 않다는 회의론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창고형매장이 저렴할 수 있는 이유는 유통단계를 최소화하고 대량의 제품을 구매하면서 가격을 낮추는 것입니다. 또한 매장운영 비용이나 인터리어 등등에서 절약할 수 있는 여지가 생기기도 합니다. 하지만 이러한 장점이 없어지면 그냥 매장과 다를바가 없어지게 되는데 점차 그러한 매장이 늘어나고 있는 실정입니다.

 

 

 

때문에 최근에는 단순 창고형매장이 아닌 물류센터나 공장부지에서 직접 운영하는 매장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외국에서는 팩토리아울렛이라 불리는 유통방식과 비슷하다 하겠습니다. 이런 방식은 중간 물류비나 유통단계에 따른 마진이 없어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소비자에게 접근한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저희 거산사무용가구는 공장부지에서 직접 운영하는 리퍼브 사무용가구 전문매장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공장에서 직접 생산하는 제품을 유통마진 없이 고객에 제공해 드리고 있으며, 특히 리퍼브가구 전문매장으로 더욱 소비자에게 매력적인 제품을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리퍼브제품은 작은 상처로 인해 정상제품보다 상당히 저렴하게 판매하는 제품입니다. 외관상에 작은 흠은 있지만 제품의 품질은 새제품과 다를 바가 없는 제품입니다. 이러한 이유로 많은 분들에게 인기를 누리고 있는 제품입니다.

 

 

 

공장직영 사무용가구 전문매장으로 거산사무용가구는 500여평의 전시매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언제든지 방문하시면 직접 보시고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창고형할인매장을 넘어 생산공장에서 직접 구매할 수 있는 저희 거산사무용가구로 부담없이 찾아주세요~~

 

 

 

 

2017/03/16 - [가구이슈] - 사무용가구 고민은 여기서 해결하세요

2017/03/14 - [가구이슈] - 사무용가구, 흠집가구가 인기있는 이유

2017/03/11 - [가구이슈] - 사무용가구 저렴하게 잘 고를 수 있는 곳은 어디?

2017/03/09 - [가구이슈] - 사무용가구 구매방법 아주 칭찬해~

2017/03/06 - [가구이슈] - 사무용가구 가격? 품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