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중역책상사무용책상회의용테이블의자소파
상단가로가긴배너
1/92/93/9
4/95/96/9
7/98/99/9
제목책상책장의자회의용테이블
소파테이블파티션인테리어가구철제가구기타소품

가구이슈 | Posted by 거산가구 2017. 3. 16. 13:42

사무용가구 고민은 여기서 해결하세요

무용가구 고민은 여기서 해결하세요

 

 

드디어 완연한 봄인 것 같습니다. 아직 일교차 심하긴 하지만, 가끔 오는 꽃샘추위도 얼마않있으면 그리워 질지도 모르겠습니다. 봄에는 많은 분들이 새로운 시작을 히시곤 합니다. 사업 역시 마찮가지 입니다. 새로운 사업을 시작하시거나 확장하게 되면 사무용가구의 구매는 필수 요건 중 하나입니다.

 

 

 

문제는 역시 비용입니다. 적당한 사무용가구를 구매한다고 해도 이것 저것 구입하다 보면 만만치않게 비용부담이 되는 것입니다. 때문에 가능하면 저렴한 곳을 찾게 되는데, 여기서 그와 관련된 팁을 이야기 해볼까 합니다.

 

 

 

우선 가구의 유통구조에 대해 생각해 보면 가구는 부피때문에 운반에 따른 비용이 제법 들어가는 제품입니다. 때문에 전문점이나  대리점, 소매점 등의 유통구조에서 생기는 운송비용과 유통마진이 제품에 적잖이 반영되게 됩니다.

 

 

 

이러한 환경하에서 최근에는 유통구조의 거품이 빠진 물류창고나 공장직영점이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소비자의 접근성은 떨어지지만 충분한 가격적 잇점이 있는 곳을 선호하게 된 것입니다.

 

 

 

특히 가구는 부피때문에 필요공간이 많이 요구되는 제품입니다. 이는 시내 한복판의 가구점에는 충분한 물량을 확보하기가 어렵게 되는 이유입니다. 막상 가구점을 방문하여도 결국 팜플렛을 보고 골라야 하는 아이러니를 갖게 되었습니다.

 

 

 

때문에 수도권 외곽지역에 지속적인 창고형태의 판매점이 생기게 되고 더 나아가 유통센타나 공장부지에서 직접 운영하는 곳이 호황을 누리고 있습니다. 유통마진이 최소화된 곳으로 저렴할 뿐아니라, 직접 방문하여 다양한 제품을 직접 보고 구매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기때문입니다.

 

 

 

또다른 저렴한 가구하면 중고입니다. 가구는 가전제품과는 달리 중고제품에 대한 선호도가 나쁘지 않은 편입니다. 하지만 역시 다른이가 사용하던 제품은 사용하고 싶지 않은  분들도 계십니다. 이러한 분들에게는 가격대비 품질이 우수한 리퍼브가구를 추천해 드립니다

 

 

리퍼브 사무용가구는 작은 흠집등으로 인해 새제품으로 판매하지 못하게 된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는 제품입니다. 가격대비 품질이 우수하다는 평으로 인해 많은 분들이 찾고 있습니다. 저희 거산사무용가구는 공장부비에서 직접 리퍼브가구 전문매장을 운영하며, 고객에게 최고의 제품을 최선의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언제든지 망설이지 마시고 방문하여 주시며 감사하겠습니다.

 

 

2017/03/14 - [가구이슈] - 사무용가구, 흠집가구가 인기있는 이유

2017/03/11 - [가구이슈] - 사무용가구 저렴하게 잘 고를 수 있는 곳은 어디?

2017/03/09 - [가구이슈] - 사무용가구 구매방법 아주 칭찬해~

2017/03/06 - [가구이슈] - 사무용가구 가격? 품질?

2017/03/03 - [가구이슈] - 사무용가구 후회없이 잘 살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