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중역책상사무용책상회의용테이블의자소파
상단가로가긴배너
1/92/93/9
4/95/96/9
7/98/99/9
제목책상책장의자회의용테이블
소파테이블파티션인테리어가구철제가구기타소품

가구이슈 | Posted by 거산가구 2019. 10. 16. 17:39

사무용가구, 흠집가구가 인기있는 이유

사무용가구, 흠집가구가 인기있는 이유

 

 

아무 흠집이 없는 새가구보다 흠집이 있는 사무용가구가 잘 팔리고 있습니다. 물론 중고가구는 아닙니다. 다른 누구도 사용한 적이 없는 새제품이며, 그저 작은 상처 등이 있는 제품입니다. 잘팔리는 이유는 바로 품질에 비해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 때문입니다. 즉, 약간의 흠집을 감수한다면, 꽤 괜찮은 품질의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살수있습니다.


 

 


 

흠집가구는 리퍼브가구, 전시가구, 스크래치가구 등으로 불리우는 제품들과 비슷한 개념의 제품입니다. 제품을 생산하면서 또는 이동, 보관, 전시 등의 과정에서 생긴 작은 상처로 인해 정상제품으로 판매하지 못하고, 적절한 손질을 거친뒤에 가격을 낮추어 판매하는 제품을 말합니다.


 

 


 

때론 중고가구와 차이가 없이 생각하시곤 하는데, 다른 이가 사용하던 중고와는 다른 제품입니다. 직접 와서 보신다면 중고는 다른이가 사용한 사용감이 존재하는 것이 대부분 이지만 흠집가구는 작은 흠집을 제외하면 새제품과 차이가 없습니다.


 

 

 


흠집가구가 인기가 올라갈수록 중고가구가 때론 리퍼브가구나 흠집가구라는 이름으로 팔리곤 하는데 이는 엄연히 구분이 되는 제품입니다.

 


 


 

특히 사무실에서 사용하는 사무용가구의 경우는 가정용과는 달리 가구의 작은 상처에 큰 신경을 안쓰는 것이 현실입니다. 때문에 사무실을 위한 가구로는 흠집가구 만한 것이 없다고 할 수 있습니다. 즉, 가격과 품질의 두마리 토끼를 잡는 제품입니다.


 

 

 


저희 거산사무용가구는 리퍼브가구, 흠집가구를 전문적으로 취급하고 있는 사무용가구 전문점입니다. 특히 직접 생산하는 공장부지에서 500여평의 전시매장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때문에 다양한 제품을 충분히 보유하고 있어 방문하시는 고객의 선택의 폭을 보장해 드리고 있습니다.


 

 


 

흠집가구는 가격이 저렴한 장점이 있지만 충분한 물량과 종류가 다양하게 확보되어 있지 못하면 그저 그럼의 떡이나 손님을 유인하기 위한 미끼 상품밖에는 되지 못하는 것입니다.


 

 


또한 공장부지에서 직접 운영하는 곳이므로 여러 물류비용과 유통마진 등의 거품이 제거된 가격으로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사무용가구의 경우는 부피가 제법 나가는게 대부분이며, 이는 물류비용의 상승과 유통비용의 증가를 가져오게 됩니다. 경제적이고 합리적인 소비를 하시는 분들이라면 바로 저희 거산사무용가구에서 흠집가구를 찾으십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