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중역책상사무용책상회의용테이블의자소파
상단가로가긴배너
1/92/93/9
4/95/96/9
7/98/99/9
제목책상책장의자회의용테이블
소파테이블파티션인테리어가구철제가구기타소품

가구이슈 | Posted by 거산가구 2016. 12. 21. 12:06

사무용가구 구매 전 한번쯤 고려할만한..

사무용가구 구매 전 한번쯤 고려할만한..

 

 

가구를 구매할 때 우리가 고려하게 되는 일반적인 선택사항은 무엇일까요? 아마 대부분의 분들은 디자인 그리고 가격일 것입니다. 어찌보면 당연한 것처럼 여겨지기도 하지만 가장 흔하게 범하게 되는 실수이기도 합니다. 특히 사무용가구 구매에서는 가격만큼 중요한 것이 품질입니다.

 

 

 

 

 

최근에는 인터넷 쇼핑등의 발달로 많은 분들이 사무용가구 구입에서 인터넷을 활용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막상 인터넷을 통한 구매에서 쉽게 결정을 못하고 꼭 한 번정도는 전화통화라도 하게 됩니다. 물론 이미 잘 알고 있는 제품이거나 한 두개의 제품구매라면 쉽게 결정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사무실 전체를 위한 구매라면 또는 다량의 제품을 구매해야 한다면 모니터 화면만을 믿고 구매하기에는 왠지 꺼림직한게 사실입니다. 크기나 모양이 얼핏 비슷비슷해 보여 구매하면 생각보다 너무 맘에 들지않아 어찌할지를 망설이는 분들이 많습니다.

 

 

 

 

 

사무용가구는 비슷해 보여도 가격차이가 나는 경우가 생각보다 많은데 막상 직접확인해 보면 재질이나 색감, 두께 등의 품질에서 확연히 차이가 나는 경우가 제법 있습니다. 모든 비싼 것이 다좋다고는 할 수 없지만 눈으로 직접확인한 후 구매하는 것과 그렇지 않은 것은 확률적으로 오차가 생길 수밖에 없습니다.

 

 

 

 

 

특히 사무실에서 사용하는 경우는 수십개의 가구를 구매하는 경우가 흔한데 작은 가격차이가 결국 큰 비용부담으로 다가오게 됩니다. 때문에 가격과 품질은 사무용가구의 구매결정에 두 축이라 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가격과 품질의 두마리 토끼를 모두 잡을 수 있는 제품을 없을까요? 일단 중고가구를 생각해 볼수 있습니다. 하지만 중고는 어디까지나 가격적 이득은 있지만 품질의 측면에서는 확실한 믿음을 주지는 못합니다.

 

 

 

 

 

그렇다면 가격와 품질, 이 양면의 장점을 가진 사무용가구는 무엇일까요? 저희는 리퍼브가구를 자신있게 추천해 드립니다. 리퍼브제품은 생산 중이나 이동, 보관 중의 과정에서 생긴 작은 흠집으로 인해 정상가보다 저렴하게 판매하는 제품입니다.

 

 

 

 

 

절대 중고와는 달리 새제품에 가깝다고 할 수 있습니다. 다른 이가 사용한 적이 없는 제품이기 때문입니다. 작은 스크래치는 사무실에 배치되었을 때는 사실 그리 티가 나지 않게 됩니다. 사무실가구를 생각하신다면 구매 전 꼭 한번쯤 리퍼브가구를 고려해 보시기 바랍니다.

 

 

 

 

2016/12/19 - [가구이슈] - 사무용가구 제대로 고르기

2016/12/17 - [가구이슈] - 사무용가구 품질이 우선

2016/12/13 - [가구이슈] - 사무용가구 잘 사는 방법

2016/12/11 - [가구이슈] - 리퍼브가구 싸고 좋은 사무용가구 구입하기

2016/12/07 - [가구이슈] - 사무용가구 실속있는 구입을 원한다면